티스토리 뷰

    GTA5 pc판 그래픽, 어느 정도 뽑아낼까?

     

     

    4월 14일 정식발매된 GTA5 pc판 그래픽 다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같은 경우 사양 체크 사이트에서는 gta5 를 돌릴 수 없다는 결과를 받았지만 컴퓨터에 대해 잘 아는 친구한테 제 컴퓨터 성능을 보여주고 가능하냐 물었더니 중옵으로 끊김없이 구동이 가능하다길래 바로 스팀에서 구매하였죠 ^^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정말 끊김없이 구동 잘되구요 그래픽 최적화가 얼마나 잘 되어있는지 중옵으로 돌리는데 그래픽은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울트라 최상옵 그래픽을 뽑아내네요.

     

    제 컴퓨터 성능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현재 자신의 컴퓨터와 비교해 구동이 가능한지 한번 알아보셔요.

     

     

     

     

    자.. 그럼 중옵의 gta5 pc판 그래픽, 과연 어느 정도 뽑아내는지 사진으로 보실까요?

     

     

     

     

     

     

    믿기지 않으신다구요? 중상옵도 아닌 중옵입니다.

    제 그래픽카드는 GTX750 TI 입니다. 게임내에서 잡아주는 비디오 메모리는 1024MB 가 전부입니다.

    저도 처음에 그래픽설정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애초에 기대자체를 안했기 때문이죠. 내 컴퓨터는 이러이러해서 성능이 딸리니 그냥 중옵으로 돌릴 수 있는 것 만으로도 만족하자 생각하고 설정을 했는데 사진과 같이 엄청난 그래픽을 보여주니 말입니다.

     

     

    중옵이 저정도면 상옵, 최상옵은 도대체 어떨지 한번 보실까요?

     

    >사진출처:http://www.rockstargames.com/V/ko_kr/screenshots

     

     

     

     

     

     

     

    현실입니다.

    GTX970 으로 돌리면 저정도 그래픽이 나오려나요...말이 안나옵니다..

     

    저 사진을 보니 돈은 없지만...당장에 그래픽 카드를 바꿔버리고 싶네요.

     

     

    여기까지 GTA5 pc판의 중옵, 상옵, 최상옵의 그래픽을 (대충)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혹시 아직 구매안하신 분 계시다면 당장 스팀이나 락스타게임즈 가셔서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