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패치노트 8.17 | 누누 리메이크와 더불어 하이 눈 신규 스킨 출시

    타이틀 이미지

      8.16 패치노트를 작성한 지 일주일만에 8.17 패치노트를 작성하네요. 그만큼 리그오브레전드가 엄청난 변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는 뜻이겠죠. 아트록스, 아칼리 리메이크에 이어 다가오는 8.17 패치에서는 '누누' 가 리메이크됩니다. 추가로, 하이 눈 시리즈 신규 스킨들이 출시되며 수혜 챔피언은 루시안, 우르곳, 쓰레쉬입니다.


      간단하게 요약 설명해드렸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영상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리메이크 되는 누누부터 아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누누 기본 능력치


    누누 기본 지속 효과




    누누 Q 스킬




    누누 W 스킬




    누누 E 스킬




    누누 궁극기


      여기까지 리메이크되는 누누의 패시브와 스킬셋들을 살펴보았습니다. CC기라고는 슬로우밖에 없었던 누누, 궁도 정말 쓰레기같아서 궁 쓰다가 상대 CC기 맞고 죽어버리던 무쓸모 트롤 누누가 이렇게 훌륭하게 리메이크 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젠 팀에 도움이 되는 멋진 챔피언으로 다시 태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전장에서 누누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이 눈 스킨 시리즈들을 만나보겠습니다. 글 쓰기 전에 영상으로 미리 보고 왔는데 퀄리티가 상당하더군요. 지갑을 열게 만들 정도로 이펙트가 엄청나니 함께 보시죠.


    하이 눈 루시안 - 1820RP


      하이 눈 루시안은 1820RP의 전설(Legendary) 등급으로 출시됩니다. 루시안의 첫 레전더리 스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레전더리인만큼 이펙트가 장난 없습니다. 출시 예정일은 8월 30일입니다.


    하이 눈 쓰레쉬 - 1350RP


      카우보이가 밧줄을 날리듯 설계된 쓰레쉬의 Q 이펙트입니다. 랜턴부터 궁극기까지 1350RP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쓰레쉬 장인들 필수 소장 스킨이 되겠군요.


    하이 눈 우르곳 - 1350RP


      비주류 챔피언이지만 장인들의 손에 들어가면 1:1 이길 자가 없다는 무서운 챔피언 우르곳의 신규 스킨입니다. 스킨이 겨우 3개뿐이다보니 전투 기계 우르곳에 이어 상당히 반가운 신규 스킨입니다. 출시 예정일은 루시안 쓰레쉬와 동일한 8월 30일입니다.


      여기까지 롤 PBE 패치노트 8.17 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리메이크 되는 누누와 무엇보다도 저는 하이 눈 신규 스킨들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하이 눈 루시안은 제껍니다. (스킨충 소리 들을 거 같긴한데 일단 지르고 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