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패치노트 8.15 | 아칼리 리워크와 더불어 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 출시

    타이틀 이미지


      며칠 전 PBE 서버에 8.15 패치와 함께 아칼리가 리워크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칼리를 많이 플레이했었기에 이번 리워크 소식에 조금 민감했고 바뀐 스킬들을 살펴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이번 글에서는 8.15 패치를 통해 바뀐 아칼리의 모습과 신규 출시된 수영장 파티 스킨 시리즈의 주인공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아칼리 리워크, 어떻게 달라지나?


      이미 많은 분들이 여러 매체들을 통해 리워크 된 아칼리를 접하셨을거라고 판단됩니다. 각 스킬 설명을 위해 이미지 하나하나 포토샵으로 직접 작업했네요. 첫 번째로 기본 지속 효과(패시브) 변경사항입니다. 유튜브 링크된 영상들이 조금 늦게 로딩될 수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두 번째로 아칼리의 Q 스킬 오연투척검입니다.




    세 번째로 아칼리의 W 스킬 황혼의 장막입니다.





    네 번째로 아칼리의 E 스킬 표창곡예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칼리의 궁극기 R 스킬 무결처형입니다.




      여기까지 리워크되는 아칼리에 대해서 동영상과 스킬 설명과 함께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8.15 본섭 패치부터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 지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설명은 대충 이러합니다. 

      아칼리는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암살자이기 때문에 플레이방식이 복잡하다고 말이죠. 아칼리는 다른 암살자보다 더 오랫동안 적을 공격할 수도 있고, 황혼의 장막으로 반격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기력이 떨어지면 황혼의 장막으로 도주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를 고려했을 때 '엄청난 숙련도' 가 요구될 것 같다고도 설명합니다. 


      엄청난 숙련도가 요구됨과 동시에 플레이 스타일이 화려한 챔피언은 매번 충을 양성합니다. 그 대표적인 챔피언이 제드, 야스오입니다. 이제 아칼리가 추가되겠군요!


      마지막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수영장 파티(Pool Party) 스킨입니다. 스킨을 받게 되는 챔피언은 갱플랭크, 조이, 케이틀린 3명입니다. 순서대로 영상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수영장 파티 갱플랭크 - 1350RP



    수영장 파티 조이 - 1350RP



    수영장 파티 케이틀린 - 1350RP



    신규 출시되는 스킨들의 크로마팩 종류와 인게임 사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살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