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패치노트 8.13 │ 아트록스 리메이크와 더불어 신규 전설급 스킨 출시

    타이틀 이미지


      얼마 전 6월 8일 8.12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다가오는 8.13 패치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영원한 신챔 '아트록스' 의 리메이크입니다. 사실 이 챔피언은 리메이크라 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관 속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는데요. 그냥 신챔피언 아트록스를 소개합니다라고 하는게 훨 나을 정도네요. 아트록스는 새로운 스킬, 외모, 스플래시 아트와 함께 PBE 서버에 등장했습니다. 



    아트록스 비주얼


      아래 영상은 리메이크 아트록스의 스킬 영상입니다.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려했으나 확실한 것도 아니고 본섭으로 넘어오면서 수치는 얼마든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이전에는 그냥 고인챔프였다면 이제는 신챔 느낌 나는 위협적인 외모와 고퀄리티의 스킬 이펙트를 가지고 새로 태어났군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챔피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로 주목할 점은 바로 가렌과 다리우스 신규 '전설급(Lengendary)' 스킨이 출시됩니다. 스킨명은 현재 영문으로만 표기돼 있으며 God-King Garen, God-King Darius 입니다. 1820RP 전설급인 만큼 스킨 퀄리티가 상당한데요, 사진과 영상으로 간단하게 만나보시죠.


    킹갓 가렌 다리우스




      8.13 패치노트는 이 외에도 세부사항들이 더 많지만 가장 눈에 띄는 점 두 가지만 간략하게 요약해드린겁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