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신규스킨 | 오디세이 케인 전설급과 더불어 야스오, 징크스 등 출시


      롤 신규스킨이 새로운 이벤트 모드 '오디세이' 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오디세이 스킨의 수혜 챔피언은 케인, 야스오, 징크스, 말파이트, 직스, 소나 총 6명입니다. 케인은 전설급(1820RP), 나머지는 서사급(1350RP)입니다.


      스킨이 겨우 1개뿐인 케인에게 전설급 스킨이 주어졌습니다. 케인 유저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오디세이 케인부터 순서대로 영상과 함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영상이 많아 로딩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 케인 - 1820RP

      전설급 스킨치고는 일러스트 퀄리티가 조금 약하지만 영상을 통해 인게임 스킬 이펙트를 확인해본 결과, 레전더리 다운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궁 이펙트보고 깜짝 놀랬네요!




    오디세이 징크스 - 1350RP

      얘도 일러가 별로네요.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지만 이전에 출시된 슬레이어 징크스나 별 수호자보다 별로군요. 스킬 이펙트는 어느 정도 봐줄만합니다.




    오디세이 말파이트 - 1350RP

      일러스트는 말파이트한테 딱 어울리지만 스킬 이펙트가 말파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 하이퀄리티입니다. 말파이트가 이렇게 화려할 수 있었나?




    오디세이 소나 - 1350RP

      일러스트는 소나가 제일 잘 나온듯 합니다. 소나가 전설급이라 해도 믿겠는데요? 스킬 이펙트도 도저히 서사급 스킨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디세이 직스 - 1350RP

      직스도 일러스트가 잘 나왔네요. 장난끼 넘치는 폭탄광 이미지의 직스를 잘 표현한 일러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킬 이펙트는 비전 마법 대가 직스보다 별로인 듯 하네요.




    오디세이 야스오 - 1350RP

      항상 고독한 이미지가 가득했던 이전까지의 야스오 스킨 일러스트와는 달리 오디세이 야스오는 뭔가 생기 넘치고 밝은 모습이군요. 야스오하시는 분들 스킨 사러 갑시다!



      여기까지 신규 스킨들을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시리즈 스킨인만큼 6종이 한꺼번에 출시돼 여러 챔피언 파일럿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8.18 패치와 함께 출시가 될 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