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봉투받는꿈 풀이해드릴게요

    돈봉투받는꿈 해석,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해몽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꿈의 주제는 돈봉투받는꿈인데요. 돈봉투받는꿈의 경우 어떻게 돈을 받았는지, 무슨 돈인지, 지폐인지 수표인지 등에 따라서 해석이 다양하게 바뀝니다.


    따라서 내가 어젯밤에 꾼 꿈과 가장 비슷한 해석을 찾아보면 되는데요. 돈봉투받는꿈, 줍는꿈 등은 대표적인 길몽에 속하지만 꿈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꿈꾸는 본인 현재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돼지꿈을 꾸거나 돈봉투받는꿈 비슷한 것을 꾸면 바로 자동5줄 구매하러 갑니다.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지만 재미로, 가볍게 즐기기에는 참 좋은 듯 합니다. 지금 바로 돈봉투받는꿈 해석 살펴보세요.



    돈봉투받는꿈 해몽/해석/풀이

    돈봉투받는꿈을 꾸었다면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직장에서의 승진을 암시합니다. 돈봉투가 아닌 지폐를 받았다면 합격, 취직 등으로 수입이 생김을 뜻하며, 깨끗한 지폐일수록 그 의미는 더 좋아집니다.


    돈다발이 가득 들어있는 가방을 줍는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뜻밖의 돈이 들어오게됨을 의미합니다. 집을 팔아 돈을 받는꿈은 승진을 의미하고 무직자의 경우 좋은 직장을 갖게됨을 암시합니다.


    부모님께 돈받는 꿈을 꿨다면 품고있었던 목표의 달성을 암시합니다. 돈뭉치를 건네받았다면 동업자 또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어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의미합니다. 월급받는꿈을 꾸었다면 애인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이렇게 좋은 해석도 있지만 부정적인 해석도 몇 가지 존재합니다.


    돈 관련꿈 부정적 해석

    돈이 아닌 수표를 받았을 경우 비리에 연루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동전받는꿈도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꿈에서 동전은 걱정거리, 근심을 의미하기 떄문에 누군가에게 동전을 건네받는 꿈을 꾸었다면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돈을 받은 것이 아닌 단순히 돈을 만지는 꿈이라면 금전적 위기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인 사업의 중단, 실패를 암시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기까지 돈봉투받는꿈 그리고 기타 해석들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좋은 꿈인 만큼 오늘 하루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