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5 보조배터리 10분 충전으로 4시간 사용한다?



      보조배터리라 함은 중국의 샤오미사에서 출시한 10400mAh 를 많이들 떠올리실텐데요 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배터리 용량을 자랑해서 한번 돌풍이 불었었죠. 하지만 유튜브 삼성 모바일 채널을 둘러보다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보조배터리 영상이 있길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우선 제품의 디자인과 외형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확실히 삼성전자의 주력 스마트폰용 보조배터리다 보니 디자인도 비슷하게 한 것 같네요.


      보조배터리의 스펙은 대단합니다. 5200mAh 의 용량을 가졌으며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 엣지, 갤럭시S6 시리즈 등 삼성전자의 주력 스마트폰은 10분 충전으로 4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 외 모델들은 일반 충전만 가능하며 급속충전은 지원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급속충전 외장 보조배터리팩은 골드, 실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9.99달러로 한화 약 7만원이네요. 


      작년 11월 출시된 9200mAh 의 용량의 삼성전자 보조배터리팩 EB-PN910B 보다 용량은 적지만 주력 모델에 한해서 10분 급속충전 후 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 의미를 두셔야 겠습니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모델이 아닌 분들은 EB-PN910B 를 구매하는게 훨씬 이득이겠죠?


    아래는 Samsung Mobile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급속충전 보조배터리팩 공식 영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