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코드 음성변조, 무조건 되는 프로그램 소개


      이번 글에서는 디스코드 음성변조 방법 알려드립니다. 기존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으로 '퍼니보이스' 를 많이 사용하셨을 겁니다. 퍼니보이스를 통하여 변조된 목소리는 '시스템 소리' 로 분류되는데 마이크를 통해 input된 목소리만 인식하는 디스코드에서 음성변조가 먹힐리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또 프로그램을 찾아왔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및 다운로드

    디스코드 음성변조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설치 링크입니다.




    실행 및 설정방법

    Voicemod 설치파일을 실행해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한 후 아래처럼 생긴 아이콘을 클릭해 실행시킵니다.


      첫 실행 시 입/출력 장치를 설정하는 팝업창이 뜹니다. 글씨가 조금 깨져서 나옵니다만 대충 젤 위에 있는 걸로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Voicemod 사용방법

      프로가 아닌 무료 모드에서는 총 6가지의 변조기능을 제공합니다. 아기, 동굴, 저음, 화음, 남자→여자 목소리 마지막으로 로봇입니다. 무료치곤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변조된 내 목소리를 들어보고 싶다면 프로그램 좌측 하단 HEAR MY VOICEVOICE CHANGER를 둘 다 ON모드로 바꿔주면 됩니다. 변조 필터를 끄니 오리지널 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더군요. 오글거려서 바로 껐습니다.



    디스코드에서 변조시키기

      이제 Voicemod를 활용하여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디스코드 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녹음장치를 '마이크(Voicemod Virtual Audio Device)'로 변경해주세요.



      다시 Voicemod로 돌아와 변조시키고 싶은 음성필터를 선택합니다. HEAR MY VOICE는 다시 OFF로 바꿔주고 VOICE CHANGER만 ON상태로 둡니다. 이제 채널에 입장하면 팀원들은 음성변조된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음성변조 간단하죠? 이해가 잘 안된다면 아래 영상 설명을 참고하세요.



    프로 업그레이드 비용은?


      더 다양한 디스코드 음성변조 필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Voicemod Pro로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엄청 쌉니다. 1년에 겨우 9.99달러(한화 약 11000원)밖에 안합니다. 15달러(한화 약 16000원)를 내면 평생 프로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디스코드 음성변조 방법이었습니다.


    end 디스코드 음성변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