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 (건대맛집) 골목에골목 + 패딩턴 시사회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비나비야입니다 :)

    즐거워


    오늘은 시사회보러 서울 건대에 갔었어요

    건대 롯데시네마에 가야해서, 가는김에 건대에 맛집이나 찾아가보자!했죠.

    그래서 저희가 찾은 곳은 

    "골목에골목"

    즉석떡볶이 집이에요.


    영화 티켓팅은 영화시작 한시간전부터였는데,

    표받자마자 식당으로 달려갔어요

    고고


    영화 시간안에 들어가야 해서 급한마음에 달려가는데

    와... 진짜 골목에골목에있네..


    계단올라가자마자 보이는 표지판이에요.

    급한마음에 헉헉대며 걸어왔는데 이런표지판보니.

    괜히 마음이 녹아버리는..

    하트3





    젋은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만큼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인증샷 이벤트는 저도했어요!

    사이다 한잔과 함께 식사를했다죠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한가운데 옷걸이!

    되게센스있는것같아요ㅋㅋ

    비나도 저기에 옷걸어두고 먹었다능.


    저희가먹은 고르곤졸라와, 크림떡볶이.

    그중 크림떡볶이는 엄청느끼 할 줄알았는데,

    느끼한맛은나면서, 약간의 매콤한 끝맛으로 깔끔하게 잡아주는듯했어요.

    끝맛이 니글니글하지않아서 대만족

    떡볶이 안에 있는 사리도, 라면사리+쫄면이라

    라면사리만 있을때랑 면발이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굉장히 쫄깃했어요!!


    그리고는 영화시간때문에 급해서 빨리 계산하고 나갈려했더니


    이게왠일

    안돼


    아이스크림을 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이번에 만든 아이스크림인데요.

    행사하고있어서요 ㅎㅎ

    한번드셔보세요"

    아이스크림을 안먹으면 예의가 아니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는데.

    향이 되게좋았어요.

    정말로 만든거 같던데..


    하여튼 오늘저녁은 2인에 15800원!!!


    사장님도 친절하고 엄청엄청 좋았어요.

    저희가 배고파서 맛있는줄알았더니 옆, 뒷테이블에서도

    음~맛있다!!

    오!! 맛있어!!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추천한번할게요 짱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급하게 영화관으로 Run






    패딩턴 시사회엔 패딩턴이 있었어요 ㅋㅋㅋ

    패딩턴이 좋아하는 마말레이드잼도 받고! 

    한정판 스티커도 받았어요

    짱귀엽고 마음따뜻해지는 영화였어요.


    뭔가 이렇게 저렇게 많이들 챙겨주시니 막,

    시사회온게 더 뿌듯한느낌ㅋㅋ

    전혀몰랐는데 니콜키드먼이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엄청난 악역이었어요.

    가족영화에 이정도면 엄청 나쁜사람임

    흥5


    하지만 예뻣던건 어쩔수 없는 사실


    집에와서 "나도 곰키우고싶어"

    라고 했던건 비밀

    요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