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장거리 연애 팁 TIP! - 유용한 어플 및 연락 방법

    먼 거리를 두고 만나는 연인들의 풀리지 않는 문제는 연락이에요문자

    항상 카톡을 해도, 사진을 보내도, 괜히 친구 커플들을 보면 외롭지 않을 수가 없어요.

    특히 비나와 비야같이 나라까지 다른 커플이라면 당신들의 고됨을 나도 아주 잘 알리오올리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실제로 저희가 연락할 때 많이 쓰고 있는 어플에 대해서 쓰려고 해요.

    스카이프도 보이스톡도 아닌! 일반 전화를 거는 일은 한국에 있는 비나의 역할인데요

    중국에 있는 비야는 요금문제가 한국에 있는 저희와 다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비나는 무료국제전화 어플을 정말 많이 써요. 여러 가지 다 써본 것 같아요...ㅠ

    게다가 저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두 개나 있거든요!

    중복되는 어플은 많아도 폰마다 잘되는 어플이 다른 것 같은 느낌?!

     

    제가 안드로이드에서 쓰고 있는 어플은


                                                                                                                                  



                                                      

    에그톡                                                                                       00700무료국제전화


    에그톡은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되는데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전화걸기도 굉장히 편해서 좋은데요

    요즘은 070을 더 많이 쓰는 것같네요

    왜 어플을 두 개씩이나 쓰냐 하면, 어플 특성상 전화를 돌려 거는 방식이라, 어느날 통신이 불안정하다 하며 안걸릴때가 있어요.

    그럴땐 다른 어플 사용하면 전화가 또 걸리더라구요.

    에그톡도 지금은 많이 업데이트되어 안정화 됐을거라 생각하는데, 070이 그런면에서 전화가 잘걸려서 애용하는 것 같아요!

     

    아이폰에서 쓰고 있는 어플은


                                                                                                              




                                                                                                          

    에그톡                                                                                      OTO 무료국제전화


    안드로이드와 같은 에그톡과 OTO 이 두가지 인데요

    아이폰에서 에그톡은 화면크기가 안맞아요

    전화하는데는 아무상관없는데 괜히 신경쓰이는거 있죠.

    마찬가지로 아이폰에서도 두가지어플을 사용해요

    비나는 정말 많은종류의 무료국제전화 어플을 사용해봤는데.요

    그중 가장괜찮고 편한 어플들이네요.

    무료국제전화 어플은 국제전화통화료가 나오지않고 데이터나 와이파이만켜서 전화를 걸면. 국내에서 전화하는것과 똑같은 요금이 나가요.

    추가적으로 돈이 부과되는게 아니고, 요금제에서 돈이 차감되는거에요.

    데이터는 영상통화 할 때 하는것처럼 연결을위해 켜는거구요.

    데이터요금은 저희가 7개월간 사용했는데 170kb가 나갔네요.

    안나간다고 봐도 무방하니까 안심하셔도 되요홧팅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