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포켓포토 포포, 스마트폰으로 찍고 바로 인화한다!

     

     

     

    오늘 방에서 거실로 잠깐 나왔는데 TV에서 놀라운 광고를 하더군요!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웬 하이패스 단말기 같은 것에서 사진이 나온다???

     

    광고를 끝까지 보고서야 LG 포켓포토 라는 이름을 알아낼 수 있었고

     

    바로 검색을 하여 정보를 살짝 캐냈습니다.

     

    이런 엄청난 혁식적인(?) 제품이 나오다니...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원리는 '블루투스' 를 이용한 거라네요.

     

     

     

     

     

    위 사진은 LG 포켓포토 전용 어플리케이션 시작 화면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어플을 설치하시고 블루투스를 켠 상태에서 사진 촬영을 하시면

     

    LG 포켓포토 포포 를 이용하여 바로 인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가격이 조금...부담됩니다.

     

     

     

    크기가 작아서 뭐 한 5~6만원 정도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10만원을 훌쩍 뛰어넘네요...ㅎㄷㄷ

     

    네이버 지식쇼핑에 검색을 해도 모두 10만원이 넘는 가격을 보여줍니다.

     

    16,500원 보고 오오! 거리면서 클릭했는데 사진용지였습니다...ㅋㅋ

     

    가격이 조금 부담되지만 돈을 어떻게든 마련해서라도 가지고 싶은 그런 제품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