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 미래형 건물을 지으려면?

     

     

     

     

     

     

    항상 이웃도시 '대니얼의 도시' 에 방문할 때 마다 느끼는 점이었죠. 왜 얘 도시는 건물이 전부 미래형인데 내 도시는 1960년대 뉴욕의 건물을 보는 거 같지? 시대가 어느 땐대 심시티 건물 모양이 도대체 이모양인가...

     

    하지만 미래형 건물을 올리는 방법은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그 방법을 설명합니다.

     

    사실 저는 얼마전에 제 도시를 모두 철거하고 한 블로그의 돈벌기 공략(건뿌 라고들 하죠.)을 보고 돈을 100만 시뮬레온까지 벌었습니다.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공략' 이라고 검색하시면 다나옵니다. 그렇게 시뮬레온을 100만까지 모으니 상당히 넉넉한 예산을 가지고 도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뭐든지 돈이 많아야 되는거니깐요. 돈을 우선 버신 후에 본 포스트를 다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미래형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서비스는 물론이고 '특성화' 부문의 건축물을 지어야합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교통과 교육은 미래형 건물을 짓기위한 특성화 건물입니다. 주거지역을 건설하신 후 교통과 교육 건물을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효율적이고 적절한 장소에 배치시키세요. 교통과 교육이 커버하는 주거지역의 건물은 모두 미래형으로 지어진다는 것을 5분만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원은 미래형건물을 올리는데 크게 기여하지는 않습니다만 심들의 만족도를 높혀주고 교통, 교육과 함께 지으시면 상생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온이 부족하시면 굳이 지으실 필요 없습니다. 심들의 만족도가 높아질수록 걷을 수 있는 세금도 높아진다는 것은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시뮬레온 열심히 모으시고 교통, 교육 건물 지으시고 미래형 건물로 업그레이드하시면 도시가 정말 너무 이쁩니다. 이전의 구 건축물들과는 비교도 안됩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로 질문 받습니다.

    이상입니다.

     

     

     

    ▼ 포스트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