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눈에 정리되는 최고의 가계부 어플 - 꿀꿀이 가계부

     

     

     

    어플을 딱 키면 한눈에 통장 전체 잔고, 현금 잔액, 이달의 수입/지출, 오늘의 수입/지출을 한 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자산이 왜 저모양일까요 ㅎ

     

     

     

    이달의 지출을 한번 클릭해보았습니다.

    그 날 그 날 얼마를 지출했는지. 또 각 날짜를 탭하면 작성 시 표기한 내역도 상세히 다 나온답니다.

     

     

     

     

    통계를 탭하면 이달의 가계 상태가 흑자인지 적자인지도 판별해줍니다.

    이번달은 아직까진 흑자네요 ㅎㅎ

     

     

     

     

    지출 카테고리 통계가 원 그래프로 표시됩니다.

    지출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어디에서 가장 많은 지출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한 기능인데요. 요즘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기능. 백업입니다.

    내장메모리 - AccountBook 폴더에 저장되며 백업 파일 하나만 있으면 어느 기기든 파일을 옮기기만 하면

    바로 복구가 가능하다는 사실!

     

     

     

     

     

     

     

    저는 올해 2월부터 지금까지 쓰고있네요~

     

    정말 너무 편리한 가계부 어플입니다.

     

    네이버 가계부며 많은 가계부를 써보았지만 꿀꿀이 가계부 만 한 어플은 없는 것 같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한 번 써보시길 바라며 수입이 넘치는 12월 되시기 바랍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