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 신용등급 조회, 복잡한 절차없이 바로 확인하는 방법

    타이틀 이미지


      신용등급조회라고 하면 떠오르는 사이트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익고 귀에 익은 두 곳은 바로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와 올크레딧이죠. 두 곳다 무료로 신용등급정보를 제공해주긴 합니다. 하지만 PC로 확인해야하며 보안 책임을 개인으로 돌리는 최고의 나라 대한민국에서 이런 엄청난 신용등급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보안 프로그램들을 (번거롭게) 설치하고 액티브 액스에 공인인증서 로그인에 귀찮은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번 글에서는 토스 신용등급 조회 방법 알려드릴건데요. 토스에서는 본인인증 후 지문등록만 하면 그 다음부터 횟수 제한없이 본인의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올크레딧쓰다가 얼마전에 토스로 넘어왔네요. 아래에서 토스 신용등급 조회 시작하세요.




      토스 신용등급 조회를 위해서는 토스 설치 및 실행 후 본인 인증이 모두 완료되어야 합니다. 토스의 경우 메뉴들이 모두 하단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신용관리' 메뉴 탭해줍니다.


    토스 메인화면



      아래와 같이 신용등급이 상승한 사용자수를 나타내주네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 '무료 신용 조회하기' 버튼을 탭 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무료신용조회하기 버튼 탭


    토스 신용등급 조회


      지문이 등록되어있다면 아래와 같이 지문인증 후 바로 신용등급을 확인할 수 있고 지문이 등록되어있지않다면 별도의 절차를 거쳐 간단하게 등록 후 등급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난 달 카드대금부터 대출원금, 연체원금, 보증원금까지 모두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네요. 보안프로그램 설치하면 컴퓨터 느려지는거 알고 계시는 분들이면 이젠 더 이상 신용등급조회 PC로 안할겁니다. 간단하게 지문인증만으로 횟수제한없이 매일 무료로 토스 신용등급 조회 해보세요.(광고아님)


    end 토스 신용등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