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용인 에버랜드/ 윈터야간권/ 불빛축제

    안녕하세요☞☜

    감사

    비나가 돌아왔어요.

    너무너무 오랜만이네요..핳ㅎ...

    포스팅 할 것들은 어마어마 하게 많이 가져왔는데

    이리저리 많은 약속들때문에 이제서야 찾아뵙게 되네요..ㅠ


    [2015.02.02]

    에버랜드에 가다

    축하2


    사실 같이간 친구집이 에버랜드에서 십분거리에요.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우리뭐할까? 해서 굉장히 즉흥적으로 결정한 나들이였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일단 에버랜드하면 돈때문에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겨울에는 윈터야간권이 있다는 사실!


    밑에 요금표에서 AFTER 5PM 이 윈터야간권 인데요~

    대인 20000입니다.

    체크카드로 끊고보니 나도모르게 할인이 되어있었다는 사실

    그래서 비나랑 친구는 12000원에 끊었네요.

    할인되는 카드는 너무많아서 링크로 가져왔답니다.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now/card/card_promotion.html


    인터넷으로 미리예매하면 더많은 혜택이 있으니, 미리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슈퍼맨





    이렇게 조용한 셔틀버스는 처음이라 찍어봤어요..ㅋㅋㅋ

    신기방기

    매일 줄서있던 셔틀버스 승강장도 한산해서, 영업안하는줄 알았어요 저흰 ㅋㅋ








    윈터야간권으로 입장하게되면 벌써 어둑어둑~해지는 시간.

    그래도 우리의 목적은 해가지고 불빛축제를 보는것이니 그닥 아쉽진 않음


    울에는 8시에 문을 닫습니다. 원래는 금토만 9시까지 운영이었는데 

    이번주 수요일부터 매일 9시까지 운영합니다~

    ★윈터야간권은 몇시간 놀지도 못한다고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저희는 꽤만족했어요ㅎㅎ

    어짜피 겨울이라, 발시렵고 추워서 오래있지도 못하겠더라구요..

    3시간이 딱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사람도 별로없어서, 줄도 안서고 기구이용하고 했었거든요!

    아마 아침일찍부터 자유이용권끊어서 열심히타고놀아야지 했다면, 

    하이라이트인 불빛축제 못보고왔을것만 같아요..

    겨울엔 너무추워서요 항...

















    우리도 잘나온 사진많은데 ..ㅠ

    올리고 싶은데! ㅠ 그치 쌈밥아.

    좀 팁이라면... 사진찍을때 고민하지말고 부탁하기!

    사진쫌 찍어주실수 있으세요..ㅎ 하구요.

    그리고! 저희도 찍어드릴까요? 하고 되묻는 센스정돈 있어야 할것같아요ㅎ

    남는게 사진이라는데 사진못찍고 오면 후회해요 후회ㅠㅠ

    *저희는 한바퀴다돌면서 사진찍어달라고부탁했는데 어느순간 

    한커플이랑 마음맞아서 거의 같이다니다싶이 돌아다니며, 서로사진찍어줬다는 사실**




    *아그리고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사진도 찍어봤답니다 ㅎㅎ

    직원분이 찍어주셔요.

    들어가자마자 예쁘고 큰 에버랜드 나무있잖아요.

    거기뒤에 있는 장미정원? 에서 사진찍어주셔요.

    키즈커버리 맞은편이용ㅎ

    근데 실은 한장에 만천원

    저흰 롯데월드에서 폴라로이드사진 찍은거나 이거나 비슷한거 같은데? 하며

    찍고싶어 찍었지만.

    사실 싼가격은 아닌게 함정

    슬퍼3도와줘





    요로케 종이 케이스안에 넣어주는데.

    케이스조차 예뻤다는 사실.

    그래도 네장다 같은사진인건 아쉬웠어요.

    두명이면 다른사진 두장넣어줘도 좋았을텐데..ㅠ


    방학도 끝나가는데 에버랜드로 나들이도 좋은생각! 인듯하옵니다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