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베사이트 폐쇄는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 부분.

     

     

      일간베스트(이하 일베) 회원들의 행동에 사회는 드디어 폭발했습니다. 그냥 그런 극우성향의 애들이 모인 곳이 아닙니다. 제가 보기엔 인간탈을 쓴 짐승들이 모인 곳으로 보입니다. 별의별 미친놈들이 다 모여서 일반적인 생각으론 도저히 이해가 불가능한 행동을 하는 곳이 바로 '일베저장소' 입니다. 도대체 저런 사이트를 왜 만들었을까 궁금합니다.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가 '표현의 자유' 가 있다고 하지만 표현도 정도껏이지 저건 좀 심하지 않나요? 도대체 저 쓸데없는 사이트를 누가 만들었나 사이트 하단으로 내려가보았습니다.

     

     

      뭐 이런 개 ㅁㅊ.....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같은 대구에 산다는 게 정말 화가납니다. 같은 대구뿐만 아니라 심지어 같은 수성구에 있다는 게 정말 짜증납니다. 정말 찾아가서 물어보고 싶습니다. 도대체 '일베 저장소' 사이트를 무슨 목적으로 왜 만드셨는지.

     

    일베저장소. 그럼 왜 사이트 폐쇄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는지에 대해 제 나름의 생각을 적어봅니다.

     

     

    1. 반사회적 극우성향의 사람(=짐승)들만 모인 곳

     

     

      아무리 표현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이지만 앞서 말했듯이 표현도 정도껏입니다. 표현을 누가 못하게 합니까? 그게 사회적이어야 하고 타인이 보았을 때 "아 저건 저럴 수 있겠다. '표현의 자유' 가 있는 나라니깐." 으로 생각이 되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이 때까지 일베 회원들이 한 언행들을 쭉 보시면 '반사회적' 이다 못해 그냥 저게 사람인가 싶을 정도죠.

     

     

    2. 단순한 친목 사이트(동호회)가 아니다.

     

     

      같은 취미를 가지고 함께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을 우리는 '동호회' 라 칭합니다. 서로 같은 것을 좋아하니 함께 즐기는 것은 전혀 나쁠 것이 없는거죠. 뭐 어떻게 보면 일베 회원들도 '동호회' 로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베 회원들을 '동호회' 로 본다면? 테러 집단을 테러 동호회로 보는 것과 다를 바가 없다고 저는 봅니다. 저렇게 따지자면 테러 집단은 '테러라는 취미를 가지고 함께 즐기는 사람들의 집단' 으로 정의되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죠. 동호회의 정의에서 말하는 '취미' 가 어디까지를 말하는 것인지는 여러분들이 더 잘 알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3. 그들이 하는 짓들은 모두를 화나게 한다.

     

     

      故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는 것 부터가 잘못되었습니다. 대통령의 자리에 있을 때 한 일들은 중요치 않습니다. 일단은 돌아가신 분입니다. 돌아가신 분을 두고 사진, 말 등으로 웃고 떠들고 하는 것 자체가 사람이 아니란 걸 스스로 떠벌리고 있는 겁니다. 그 뿐만 아니죠. 세월호 '오뎅 모욕' 사건. 인간입니까? 뭐하는 짓들이죠 도대체? 2014년 4월. 대한민국 전체가 슬픔에 빠졌는데 미친 일베 회원들이 '단원고 학생들의 살을 먹은 물고기가 오뎅이 되어 그걸 우리가 먹으니 그건 곧 그들을 먹는 것과 같다.' 는 개 미친 말도안되는 x같은 소릴 씨부리니 어느 누가 화가 안나겠습니까? 그 유가족들의 심정은 어떨런지 생각조차 안할겁니다 걔네들은.

     

     

     

     

      대한민국 정부에게 강력하게 요청드립니다. '일간베스트 저장소(http://www.ilbe.com)'  폐쇄를 강력하게 요청합니다. 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민주주의 사회니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한다 고 제발 말씀하지 마십시오. 이건 표현이 아닙니다. 표현이라고 할 수가 없죠. 이 글을 볼지 안볼지는 모르겠지만. 폐쇄는 반드시 되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