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옵티머스G 젤리빈 업그레이드, 갤럭시노트 젤리빈은 도대체 언제?

     

     옵티머스G 젤리빈 업그레이드, 갤럭시노트 젤리빈은 도대체 언제?

     

     

     

     

     

     

    옵티머스 G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시작된 가운데 갤럭시노트·갤럭시S2 젤리빈 업그레이드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업그레이드...언제되는걸까요..?


    LG전자는 10일부터 옵티머스G OS를 안드로이드 4.0버전 아이스크림샌드위치에서 4.1버전 젤리빈으로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었습니다.


    이 소식이 확산되면서 갤럭시S2, 갤럭시노트 국내 이용자들 사이에서 젤리빈 업그레이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뭐 어떤 블로거들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3 이후에 이루어질 거라고도 예상을 하시더군요 ㅎㅎ


    특히 지난해부터 갤럭시S2에 대한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이 수차례 미뤄진 것으로 알려졌던 터라 관심도가 더욱 높아진 상태입니다.

     

    앞서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갤럭시S2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는 공지가 잘못 올라오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직 갤럭시S2와 갤럭시노트에 대한 젤리빈 업그레이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면서 "업그레이드 배포 일정은 국가별로 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이뤄지면 스마트폰 반응 속도가 개선되고 구글플러스, 구글플레이북, 플러스톡 등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본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이지모드, 차단모드, 스마트 스테이, 팝업 플레이 등의 신규 기능이 추가된다.

    ▲ 위 기능과 관련해서는 제가 한 번 포스팅 했었죠 ㅎㅎ

     

     

    내용참고] 엑스포츠뉴스

     

     

     2013/01/05 - [삼성(SAMSUNG)/Galaxy Note(N7000)] - [갤럭시노트1 해외판] N7000 유출 젤리빈 XXLSA 후기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콕! 좀 눌러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