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로 돈벌기가 가능한 이유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하고 있고 또 저도 하고 있죠. 대한민국에는 다양한 유형의 블로그가 존재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수익형 블로그, 일상 업로드를 목적으로 하는 일상 블로그, 오로지 정보 전달만을 목적으로 하는 정보성 블로그 등 유형이 많습니다. 수많은 유형들 중 '블로그로 돈벌기' 를 가능케하려면 당연히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해야겠죠? 이 수익형 블로그를 통해서 도대체 어떻게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관련 서적이나 유튜브 또는 오프라인 강의가 참 많습니다. 다들 블로그만으로 월 100만원 이상 버는 분들이죠. 이러한 사례들을 보면 정말 가능할 법도 한데 막상 내가 하면 안된다? 참 신기한 일입니다. 하지만 세상에 쉬운 일이 어디있나요. 준비된 자가 기회를 잡는 법이죠. 블로그만으로 이미 고정으로 월 100만원 이상 내는 분들은 그간의 피나는 노력이 만들어낸 결실입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 일도 아닌데 괜히 자기네들 분야에서 돈 좀 벌어보겠다고 수작부리는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인 수익 구조조차 모르고 계시는 겁니다. 수익형 블로그는 말 그대로 수익을 위한 블로그기 때문에 사이트 내 광고 게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 광고 중 하나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내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게재하면 검색을 통해 들어온 방문자가 그 광고를 보거나(CPM : Cost per Mille - 노출 당 수익) 관심있어서 누르면(CPC : Cost per Click - 클릭 당 수익) 바로 거기서 수익이 발생하는 겁니다.

      블로그로 돈벌기는 진짜 가능합니다. 미리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제대로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절대 없습니다. 잘만 해놓으면 평생 연금처럼 들어오는 광고 수익. 진입 장벽이 낮아보이지만 정말 배워야할 것도 많고 실패도 많이 겪어봐야 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하세요. 되는 일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