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로돈벌기, 여기서 시작해보세요!

      지난번에 블로그로 돈벌기가 가능한 이유에 대해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돈 버는게 가능하다는 건 알겠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도저히 모르겠다하시는 분들 계신다면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곳에서 꼭 한번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주관적인 생각과 함께 여러분께 진심으로 추천드리는 것이며, 광고도 제휴도 아닙니다. 


      이곳은 국내 최대 애드센스 노하우 교육 '카페' 입니다. 카페 내에 저도 아직까지 다 못 본 어마어마한 양의 고급 정보들이 들어있으며 이 정보의 열람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①원하는 커리큘럼을 선택한 후 수강료를 결제한다. ②카페활동을 해 등업조건을 만족시킨 후 단계적으로 강좌들을 무료로 열람한다.


    ①번 방법의 경우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싼 편에 속하고 별 생각없이 본다면 비싸다고도 할 수 있는 수강료입니다. 생각하기 나름이죠. 카페에 어떤 분은 130만원을 투자해 3100만원을 벌었다는 제목으로 본인의 성공스토리도 적었더군요. 등업조건 만족시킬 시간없이 나는 빠르게 배워서 열정적으로 해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유료로 수강하시면 됩니다.


      ②번 방법은 '무료'인 만큼 몇 가지 조건이 따라붙습니다. 카페 내에서 활동을 해 등업조건을 만족시켜야합니다. 레벨1 ~ 레벨4까지 있으며 등업할 때마다 유료 강의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열심히 2번 방법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유료로 수강신청해놓고 바쁘단 핑계로, 피곤하단 핑계로 어디에 박아두고 맨날 미루고 제자리 걸음일게 너무 뻔하거든요! 따라서 제 자신을 채찍질하고 노력해서 얻은 결실이라는 생각이 들면 행동이 좀 달라지지 않을까, 이런 생각들이 ②번 방법을 택하게 했네요.


      분명한 건 저 카페 속에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데 도움되는 자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겁니다. 혼자서 할 수도 있습니다. 저처럼 몇 년간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가며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저품질도 맞아보고, 통누락도 당해보고, 애드센스 정책위반으로 광고 출력 중단도 당해보고, 김 빠져도보고, 허탈해도보고. 이런 문제들을 하소연할 곳 없이 혼자서 끙끙 앓는다면 너무나도 고독한 싸움이 되겠죠. 카페에는 동일한 목표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