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가 넘버6, 국내 최대 6인치 스마트폰 시대를 열다!

     

     

     

    팬택에서 베가 넘버6 가 출시됬죠.

     

    디스플레이는 6인치급(정확하게는 5.9인치) 으로 6인치 디스플레이 시대의 시작을 알립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이 기본으로 탑재되고 램은 2기가 카메라는 1300만 화소

    내장메모리는 32GB 외장메모리는 최대 2TB(2000GB) 지원한다고 하네요.

     

    특징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디자인 면에서는 팬택 답게 아주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팬택에서는 뭐 인체공항적인 디자인이라고 Unibody Shape 을 많이 강조하네요

     

    Tablet View 와 멀티윈도우 기능도 있네요.

    이 기능은 갤럭시노트2 기능과 거의 흡사합니다.

     

    그 다음에 이 기능은 이 때까지 어떤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주 신기한 기능인데요...

    V 터치 라는 기능인데요 후면 카메라 밑에 터치패널을 달아 거기서

    손을 이리저리 움직여 인터넷에서 스크롤, 전화를 받을 수도 있고 어플을 실행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V 노트 기능도 있네요.

    이 기능은 그냥 갤럭시노트의 S노트를 많이 따라한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다른 점이라면 포토샵 처럼 레이어 기능이 있다는 점이네요.

     

    V Protection 이란 기능은

    애플로 치면 나의 iPhone 찾기 기능 정도 되겠습니다.

    원격으로 휴대폰에 잠금을 걸 수 있고

    컴퓨터로 내장/외장 메모리를 모두 지울 수도 있다고 하네요.

     

     


     

     

    네 뭐 베가에서 야심차게 내 놓은 Full HD 6인치급 스마트폰이라 그렇게 나쁘진 않네요...

    현재 갤럭시노트1 해외판 사용중인데 갑자기 베가 넘버6 가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