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 용산 CGV 에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 쉐이크 팝콘!

    안녕하세요!

    비나입니당

    Hi


    비나는 시사회를 많이 다녀요!

    오늘은 용산역에서 일명 개.훔.방!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라는 영화를 봤는데요.

    이영화는 제가 책도 읽었었어요!

    영화로 개봉하는지도 모르고 책을 읽었었는데 완전 재미있고 술술 읽혔었거든요.

    예고편을 봤는데 책이랑 좀 많이 다르길래

    재미없을것 같아. 안보려고 했었어요.

    근데 이게왠일 짱잼..

    안돼

    특히 그 도와주는 친구 완전 내스타일임 핫

    중간중간 소소한 웃음도, 빵터지는 웃음도 많고

    감동도 있고,,눈물많은 제친구는 옆에서 훌쩍훌쩍..


    정말 추천할게요!




    상영관이 없어 더테너와, 개훔방 등은 어려움을 겪고있다죠.

    그래서 타블로, 김수미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릴레이로 지원해주고 있다해요!

    오늘 제가본 영화는 김수미씨가 쏘는 상영회였다네요

    하트3



    멘토스도 받았어요.

    비나는 이것저것 시사회에서 많이 받고 다니는 것 같아요ㅋㅋ







    용산 영화관은 뭔가 되게 큼직큼직한게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에 보이는게 영화티켓에서 커피구매시 아메리카노 공짜로 준다는 

    그 카페.

    커피구매하는데 아메리카노가 또 왜필요한지 잘 모르겠는 쿠폰..


    요즘 다니는 곳 마다 조명하나 카페하나가 왜이렇게 이쁜지 몰라요.

    괜히 설레고

    애교

    저어기 같이간 친구도 보이네욥ㅋㅋ



    오늘의 팝콘은 그 요즘 유명하다는 쉐이크 팝콘

    저희는 무난하게 체다치즈로 했어요!



    바나나, 망고, 어니언, 체다치즈, 불닭, 베이컨, 핫커리

    일곱가지 시즈닝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말하길 바나나는 바나나킥 맛

    뭐 다른건 어떤 맛 하시던데

    전 양념감자를 먹어도, 감자칩을 먹어도 치즈를 좋아함으로

    일단은 체다치즈로!


    콜라두개 있는 콤보로 했어요!

    가격은 9500원

    팝콘만 단품은 6000원이에요!


    주문하면 주는 것은

    시즈닝과 커다란 팝콘과! 물티슈한장..

    그래서 바쁜와중에도 카운터에가서 물티슈 두세개만 더주시면 안되욥..?했어요ㅋㅋ

    가루가 손에 묻는다는 말을 들었거든요..

    요염


    시즈닝 가루양은 꽤 많았어요!


    제대로 안섞이면 어떡하지..했는데 

    뚜껑이 꽤 높아서 엄청 잘 섞이더라구요.

    근데 시즈닝이 가루인데, 팝콘은 건조하니 가루가 팝콘에 뭔가 맘에들게 안 붙어서

    바닥으로 가라앉는다는점..


    섞으면서 보니 좀 먹어보신분들은 아예 휴지통에 팝콘을좀 버리고

    가루 뿌려 섞어 드시더라구요.

    싱거운 맛도 있나봐요!

    카드값

    전 괜찮았는데 양이 너무 많았어요..부들부들



    +)

    용산역에서 신기한 자판기를 봤어요..

    바로바로...




    바나나 자판기

    안돼

    (저만 몰랐던 사실...?)

    호기심많은 우리는 케이스도사고, 바나나도 샀어요..ㅋㅋ






    바나나도 이렇게 쟈쟝!하고 넣음

    오늘도 만족스러운 쇼핑을 했군요

    짱귀여워요 ㅋㅋㅋㅋ

    요리


    그럼 또다른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뵐게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