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용인 부대찌개전문카페 153pointz/ 153포인츠 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비나에요

    하트3


    [2015.02.05]

    153포인츠 고림점



    역시 비나 하면 맛집이죠!

    153포인츠는 부대찌개전문카페인데요.

    비나친구 쌈밥이집에서 십오분정도만 걸으면 나오는 고림점에 갔어요!





    노래도부르고, 달님사진도 찍고 하다보니 

    벌써도착!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9시 30분이구요!

    저희는 좀 늦은식사로 8시쯤 들어가서 마감할때 같이나왔네요



    마당도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쌈밥이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어두워서 얼굴안보임 ㅋㅋ

    담배2




    153의 의미가 적힌 간판? 인테리어간판? 도 붙여두었네요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구요.

    저는 정말 마감때나와서 ㅋㅋㅋ사진찍기 편했어요!





    메뉴판에보면 두가지의 부대찌개가 있는데요.

    저흰 그 흔하지 않은 포인츠 부대찌개를 시켰어요.

    토마토와 우유로만든 부대찌개구요!

    안에 사골육수?도 들어간듯 하던데. 정확하지않으니 패스

    헉4

    포인츠는 인당 9500원이구요

    153은 인당 8500이에요!


    라면사리도 같이 넣었는데 

    쌈밥이말로는 떡사리도 맛있다던데.

    부대찌개는 사리 많은게 좋은거라능





    그와중에 밥은 옥수수밥

    이런사소한거에 굉장히 감동받는 비나 ㅋㅋㅋ

    맛있었어요




    진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사실 비나가 오리지날 부대찌개는 너무 짜고 맵고 자극적이어서 

    그렇게 좋아하진 않거든요.

    근데 우유 부대찌개는 부드럽게 자극적인 맛도 잡아주고.

    양념으로 느끼하지도않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굿보이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바로바로 

    바로옆에 있는 카페!

    타이틀이 부대찌개 전문카페잖아요.

    왠 카페? 했는데 정말 카페가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요즘은 사실 2차로 후식도 가잖아요.ㅋㅋ

    이렇게 붙어있어주는 센스!

    저희는 아이스크림 먹고 사진도 찍고놀다가 문닫을때 같이 나왔답니다 ㅋㅋ

    여행


    아 그리고 계산할때 신기한걸 봤어요!

    터칭이라는 적립방법인데!

    자세한건 사진첨부할게요

    요즘세상치고 할인 많이 해주는 편인거같던데요?!

    홧팅2






    마지막으로 포장손님 혜택!

    5프로 할인과, 라면사리 한개를 추가로 준대요 ㅎㅎ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만들어 먹어보고 싶은데 도전할수 있을까요..핳


    *카페와 식당계산은 따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