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6월 8일 8.12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다가오는 8.13 패치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영원한 신챔 '아트록스' 의 리메이크입니다. 사실 이 챔피언은 리메이크라 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관 속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는데요. 그냥 신챔피언 아트록스를 소개합니다라고 하는게 훨 나을 정도네요. 아트록스는 새로운 스킬, 외모, 스플래시 아트와 함께 PBE 서버에 등장했습니다.
아래 영상은 리메이크 아트록스의 스킬 영상입니다.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려했으나 확실한 것도 아니고 본섭으로 넘어오면서 수치는 얼마든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이전에는 그냥 고인챔프였다면 이제는 신챔 느낌 나는 위협적인 외모와 고퀄리티의 스킬 이펙트를 가지고 새로 태어났군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챔피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로 주목할 점은 바로 가렌과 다리우스 신규 '전설급(Lengendary)' 스킨이 출시됩니다. 스킨명은 현재 영문으로만 표기돼 있으며 God-King Garen, God-King Darius 입니다. 1820RP 전설급인 만큼 스킨 퀄리티가 상당한데요, 사진과 영상으로 간단하게 만나보시죠.
8.13 패치노트는 이 외에도 세부사항들이 더 많지만 가장 눈에 띄는 점 두 가지만 간략하게 요약해드린겁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