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함께 차차차 표절, 소니 '모두의 스트레스 팍' 과 많이 비슷해...

     

     

    하루 매출 10억을 올리고 있는 CJ E&M 의 '다함께 차차차' 가 소니의 '모두의 스트레스 팍' 이라는 게임과

    표절 논란을 빚어 서비스 중단 위기 에 처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현재 심심할 때 한 판 씩 하는 게임인데 이런 소식이 들려오니 궁금해서 돌아다니면서 검색해보았습니다.

     

    다함께 차차차의 표절 대상인 '모두의 스트레스 팍' 은 어떤 게임인지 한 번 볼까요?

     

     

     

     

    이건 뭐....ㅎㄷㄷ;;;;

     

    비슷한 정도가 아니라 그냥 똑같네요....이게 뭔일인지...

     

    다른 점이라고는 '모두의 스트레스 팍' 은 화면 오른쪽 위에 'overtake' 라고 300대를 추월하는 것이고

    '다함께 차차차' 는 기름이 떨어지기 전까지 체크포인트를 계속 통과하여 점수를 계속 높이는 것이네요...

     

    이거...이러다가 넷마블 큰일나겠네요..

     

    아직 확실하게 서비스 중단이 결정된 건 아니지만

    제가 보기엔 비슷한 정도가 아니고 너무 똑같네요...

     

    이게 의도적으로 카피 한 건지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어쩌다 이렇게 되기엔 너무 똑같긴 하지만...)

     

    뭐 일단은 좀 더 두고봐야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카톡게임 할 것도 없는데 제발 이것마저 없어지진 않았으면 좋겠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