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 공개 - 15년 2월 25일자

     

    14년 12월말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약 두 달 뒤인 2월 25일까지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합니다.

     

    블로그가 주업도 아니고 그냥 시간날 때마다 들어와 글쓰는게 전부라 수익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만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이 수익을 궁금해하시길래 한번 공개해봅니다.

     

     

     

     

     

    다음과 같이 들어왔습니다. 한화 275,051원이 들어왔군요. 잔액이 왜 저러냐구요? 애드센스 광고수익만 받으려고 12월말에 승인받고 새로만든 통장이라 그렇습니다. 하하;; 지금부터 수익들어오는거 꾸준히 한번 모아볼 생각입니다.

     

    요즘은 바빠서 블로그 관리할 시간도 없고 글쓸 시간도 없는지라...하루에 수익이 2-3달러정도 들어오고 있군요.. 그래도 꾸준히 저정도라도 들어오고 있으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1.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혹시 애드센스 승인을 아직 못 받으신 분들 계시다면 최선을 다해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십시오. 한 번 승인받기가 어렵지 승인받고나면 방문자수만 조금 신경써주면 수익은 금방입니다.

     

    2. 수익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준비중이신 분들, 티스토리와 네이버 둘 중 고민하고 계시는 분 계시다면 저는 무조건 티스토리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에도 광고가 있긴 합니다만 애드포스트라고 수익이 정말 적습니다. 파워블로거가 아니면 저정도의 수익을 받기가 쉬운 일은 아니죠. 애드센스는 하루 방문자 5천명만 유지하면 월 60만정도 나오고 하루 1만명 정도 고정 방문자면 월 100만원은 꾸준히 나옵니다.

     

     

      선택은 어디까지나 본인의 몫이지만 애드센스로 수익 좀 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로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수익 두 달동안 꼴랑 27만원밖에 못 받은 놈이 무슨 말이 이래 많냐 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두 달에 27만원이면 심하게 적기는 합니다사실...) 그래도 애드센스 1번만에 승인받고 수익도 지급받아보고 해서 그냥 도움 좀 드리려고 쓰는 글입니다.^^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