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자료 업로드용 사이트를 새로 오픈했다.

      포스트 제목 그대로 게임 자료 업로드용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는 IT제품 리뷰, 유용한 정보, 모바일 안드로이드 펌웨어 업그레이드 소식 등 IT쪽에 많이 기울어져 있다보니 뜬금없이 게임 애드온(Add-On) 글을 작성하기가 지수에 영향을 미칠까 두렵기도 하고 크게 보기좋지 못하길래 아예 애드온만을 위한 사이트를 새롭게 개설한 것이다. 주소는 아래와 같다.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다음과 같다. 우선, 이 사이트가 륜의 블로그 운영자랑 같은 사람이 운영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따라서 지금과 같이 최상단엔 RYUN 로고를 위치시켰다.


      두번째로, 애드온 사이트인만큼 자료를 찾으러 들어온 유저들로 하여금 원하는 자료를 쉽고 빠르게 찾게 해주고 싶었다. 오른쪽 최상단에 검색창이 있는 스킨 채택이 그 결과다.

      마지막으로, 큼직하고 보기 좋은 카테고리가 필요했다. 검색만으론 찾을 수 없는 자료가 분명 있기에 분류를 명확하게 하여 원하는 자료의 카테고리를 바로 찾을 수 있게 했다. 


      정말 간단하게 새로 오픈한 애드온 사이트에 대해 소개했다. 현재 'MM2애드온'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버스자료들은 순차적으로 Ryun's Add-on 사이트로 옮겨질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