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패치노트 8.16 | 애쉬·룰루·신짜오 우주 스킨 출시 및 야스오 버프?

    타이틀 이미지


    롤 패치노트 8.16 간단 요약


    ▣ 신규게임모드 출시 : Nexux Raid(넥서스 레이드)


    ▣ 신규스킨 출시 : 우주 여왕 애쉬, 우주 마법사 룰루, 우주 수호자 신짜오, 마피아 브라움, 메카 아우렐리온 솔


    ▣ 챔피언 버프 : 람머스, 리신, 마오카이, 사이온, 아무무, 야스오, 헤카림


    ▣ 챔피언 변경 : 노틸러스, 레오나, 탐 켄치, 트런들


    ▣ 챔피언 너프 : 라칸, 아트록스, 오공, 오리아나, 조이, 퀸, 탈리야, 피즈


      새 우주 시리즈 스킨의 수혜 챔피언은 애쉬, 룰루, 신짜오입니다. 각 스킨들의 일러스트 아트를 인게임 영상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를 보시죠!



    영상이 많아 로딩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우주 여왕 애쉬




    우주 마법사 룰루





    우주 수호자 신짜오




      여기까지 총 3가지의 우주 신스킨을 살펴봤습니다. 우주 여왕 애쉬 일러스트 하단에 잘보면 마스터이와 카사딘이 여왕에게 예를 갖추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애쉬가 우주 스킨 No.1 인걸까요? 흥미롭네요.


      우주 스킨 외에도 메카 시리즈마피아 시리즈에도 신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메카 아우렐리온 솔과 마피아 브라움인데요.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메카 아우렐리온 솔




    마피아 브라움




      스킨이 무려 5개나 신규 출시되었습니다. 가면 갈수록 퀄리티가 대단해지는 것 같네요. 스킨들의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퀄리티를 감안하면 대부분의 스킨들이 1350RP로 책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으로 챔피언 버프, 너프, 변경사항에 대해 소개합니다. 최상단 간단 요약에서 언급했지만 총 19개의 챔피언이 변경되기에 다 소개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프랑스어를 번역해서 올리는거라) 몇 개만 뽑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 야스오는 본섭 넘어오면서 변경 취소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변경되는 챔피언이 정말 많지만 간단하게 5 챔피언만 뽑아서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프랑스어를 구글번역기 돌려도 스킬 이름이나 여러가지가 한국서버랑 많이 달라서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소개해드린 내용은 롤 PBE 서버 패치노트 8.16 이며 본섭으로 넘어오면서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