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머니 청소년등록하고 현금 캐시백 받자

    타이틀 이미지


      청소년분들, 교통카드로 '티머니' 많이 사용하죠? 어린이/청소년 할인을 받기 위해선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카드를 등록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에는 사용금액의 30% 소득공제, 승차요금의 0.2%를 마일리지로 적립, 거래내역 확인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카드 분실 시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는 점! 카드등록은 필수겠죠?


    티머니 청소년등록 아래 링크를 클릭해 시작하세요.




      회원 등록과 비회원 등록 두 가지 방법입니다. 비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승차요금만 어린이/청소년으로 할인되며 그 외 마일리지/소득공제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티머니 계정으로 로그인 후 '회원 등록' 을 권장합니다.


      로그인 후 아래와 같이 카드번호와 생년월일 입력 양식이 나옵니다.  사진 설명대로 카드 뒷면에 적힌 카드번호와 본인 생년월일 입력 후 하단 '등록' 버튼을 누르면 카드등록이 모두 완료됩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는 도대체 뭘까요? 


      티머니에는 '통합 T마일리지' 라고 해서 대중교통 이용시 적립되는 마일리지가 있습니다. 이용금액의 0.2%가 적립되며 이번 달 1~15일 사용분은 익월 1일, 16~말일 사용분은 익월 16일에 적립됩니다.

      적립된 통합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충전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전환하여 캐시백(출금) 받을 수도 있습니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더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으니 여기를 클릭해 살펴보세요.

    티머니 소득공제 신청 및 혜택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