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비활성화, 모바일/PC 동일한 방법 안내

    타이틀 이미지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페이스북 특성상 오랜 시간동안 계정을 사용했다면 개인이 직접 삭제하지 않는 한 모든 정보가 계정 타임라인에 남아있습니다. 공개범위가 비공개가 아닌 이상 내 주변 사람들 심지어 모르는 사람들까지도 내 계정의 구석구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내가 언제 이런 사진을 올렸었지? 어디에 숨어있는지도 모르는 흑역사 없애는 최고의 방법은 계정 비활성화 조치 후 새 계정을 파는 방법입니다. 비활성화 설정창으로 바로 이동하는 링크입니다. 아래에서 시작하세요.




       모바일과 PC 방법 둘 다 동일합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페이스북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비활성화 할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하면 계정 비활성화 절차를 위한 페이지가 아래와 같이 뜹니다. 이유를 대충 체크하시고 계정을 비활성화하더라도 Messenger 계속 사용하기에 체크하면 페메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체크가 완료되었다면 하단 화살표에 '비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비활성화가 모두 완료됩니다.





    PC버전도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https://facebook.com/deactivate/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하세요.



      모바일과 똑같은 방법으로 탈퇴 사유에 체크한 후 하단 화살표에 파란색 버튼 '비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비활성화가 모두 완료됩니다. 간단하죠?


    비활성화 후 해제하는 방법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