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S7 오레오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지난달 23일, '[IT소식] - 갤럭시S7 오레오 업데이트 5월 중순 확정?' 이라는 90% 이상의 확신을 가진 포스트를 발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바로 오늘 5월 17일, 이미 중순을 넘어 말로 달려가고 있는 현 시점에서 갑자기 갤럭시S7/S7 엣지 모델의 오레오 업데이트를 무기한 연기한다니 이게 무슨 소리죠?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서 오레오 업데이트 관련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잘 안보이는 분들을 위해 따로 언급해드리겠습니다. 공지의 내용은, S7 시리즈에 대한 안드로이드 오레오 업데이트를 5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일부 오류 등 수정사항 발생으로 인해 예정되었던 업데이트 일정에 차질이 생길 듯 하다.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재발행 후 검증을 진행 중이며, 추후 업데이트 일정은 다시 안내해주겠다. 일정 지연에 따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내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


    아래는 공지 원문입니다.




      오레오 업데이트를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사용자들 마음도 이해하지만 오류 투성이인 펌웨어를 그대로 업데이트 진행시켰다간 더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선 업데이트가 6월까지 연기된게 아니냐는 말도 나오는데 정확하게 알려진 건 아무것도 없으니 삼성전자의 공식 입장을 기다려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