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간단한 방법


      네이버페이가 점점 활성화되고 그 규모가 커지면서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 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와 연동된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아래는 그 방법입니다.




      링크를 클릭한 후에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아래는 로그인 후 첫화면입니다. '카드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에 체크하시고 아래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간편 신청' 과 '일반 신청' 인데, 저는 일반 신청으로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만 이의 경우 절차가 까다롭고 복잡합니다. 더 오래걸린단 말이죠. 글의 제목 '간단한 발급 절차' 에 걸맞게 간편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입니다. 따라서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해 발급신청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간편신청이기 때문에 여러 단계에 걸친 복잡한 절차 없이 딱 한 장의 신청서만 온라인으로 작성하시면 신청이 모두 완료됩니다. 아래는 신청서 양식 사진입니다. 




      신청서를 양식에 맞게 모두 작성하신 후 약관동의하시고 가입신청 확인, 본인인증까지 완료하시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을 위한 모든 절차가 끝났습니다. 간편 신청이란 이름에 걸맞게 정말 간단하죠?




                


    Comments